바로바로론 300 대출조건 추가는 이젠500

 

이제 곧 민족 최대의 명절 가운데 하나인 추석이 머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로인해 고민하거나 스트레스가 늘어나는 분들도 분명히 존재 하는데요. 고향을 방문한다는 것은 분명 즐거운 일입니다. 하지만 맨손으로 가기에는 뭔가 뻘쭘한 상황이죠. 그래서 추석이나 설날처럼 명절을 앞두고 금융기관을 통해 생활자금을 해결하는 서민층이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대부업체 가운데 하나인 바로크레디트가 주력으로 하고 있는 바로바로론 300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조건은 간단 합니다. 본인 인증을 하면 바로 3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는 내용 인데요. 직장인, 자영업자, 주부 모두 신용등급이 양호하다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최근에는 이젠500 스피드 페스티벌이라는 상품을 새롭게 추가했습니다. 기존 자격 조건에 소득이 확인 된다면 한도가 조금 더 늘어나는 내요 입니다. 큰 차이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급할때는 한푼이 아쉬운 상황에서 도움이 되는 분들도 있을것 같습니다.

 

 

바로바로론 추가대출 상품은 기존 고객인 경우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이용을 하고 있거나 연체 없이 상환을 완료 했다면 신청 대상자가 됩니다. 당연히 신규 고객의 경우 이용이 되지 않습니다. 대상 연령층은 만 20세 부터 만60세 까지로 그동안 상환 이력이나 소득에 따라서 개인별로 한도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신청할 수 있는 금액은 최소 100만원 부터 최대 2천만원 이지만 보통 500만원 전후에서 연 34.9% 이내의 금리로 실행이 됩니다.

신규고객이 신청할 수 있는 상품은 바로바로론300과 이젠500 두가지가 있습니다. 바로크레디트를 처음 이용하는 경우 30일 동안 이자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금액이 얼마나 될까요? 천만원을 받았다고 한다면 한달동안 29만원 정도의 이자를 아낄 수 있습니다. 단기간 사용을 생각한다면 이자도 면제 받을 수 있고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유리 합니다.

 

 

신청은 만24세 이상 만55세 이하에 해당한다면 가능 합니다. 소득 확인을 할 수 있는 직장인, 사업자, 프리랜서가 이용할 수 있는데, 현재 전업 주부라면 무직자라 하더라도 유일하게 대상자에 포함 됩니다. 대학생은 이용이 불가하기 때문에 부결 사유에 해당하니 신청하셔도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상환은 원금자유상환과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두가지 입니다. 짧게 쓴다면 전자가 좋고 2년 이상 장기적으로 값아나가는 경우 후자가 유리 합니다. 계획적인 상환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자유상환의 경우 목적없이 이용하는 경우 매달 납입 금액은 적지만 이자만 내는 경우가 많아지게 되어, 길게 갈수록 부담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얼마전 한국기업평가에서 대부업체 순위 4위인 바로크레디트의 단기 신용등급이 B에서 B+로 상향 조정 될 만큼 안전한 금융사인것은 분명 합니다. 이자가 높다는 단점을 분명히 가지고 있는것 또한 사실이지만, 생활자금이 급하게 필요할때, 신용등급이 낮거나 현금수령을 하고, 재직기간이 3개월 미만이라 하더라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해당 하는 분들이 당일 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분들은 바로바로론을 통해 새롭게 나온 이젠 500으로 30일 이자면제 혜택을 함께 받는것도 좋습니다. 하지만 과도한 부채는 가계 생활에 부담이 되니 꼭 필요한 만큼만 사용하셨으면 합니다. 이상으로 바로바로론300 대출조건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았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