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글녀로 더 유명한 sbi저축은행 광고모델인 한지우 입니다. 본명은 김보람이고 1987년 3월 26일 입니다. 우리나이로는 만28살이 되네요. 프로필을 보면 키가 171cm에 몸무게는 51kg으로 나와 있는데요. 제가 생각했던것 보다 키가 훨씬 크네요.



그래도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sbi저축은행 광고모델을 하면서 이미지도 많이 올리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밖에도 개념 연예인이라는 뉴스 기사도 많이 보이더군요.



광복절을 맞이해서 태극기를 게양하자는 글을 SNS에 올려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할로윈데이를 맞아서 처녀귀신이라고 해야 되나요? 자신의 웨이보에 인증샷을 올렸는데요. 귀신이라고 해도 만나보고 싶을만큼 참 이쁩니다.



이 사진은 페이스북에 올라왔던 사진인것 같은데요. 여러가지로 참 매력이 많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진짜 화제가 되는 사진들은 어린 미모와 달리 정말 글래머러스한 몸매죠.



sbi저축은행 광고모델


얼마전 한지우가 웹드라마 달콤에 영희 역할로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극중 국정원 요원인 김재욱의 첫사랑 역할을 맡아 멜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미스코리아 중국 진 출신인 한지우는 최근 중국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통역 없이 중국어 솜씨를 뽑내기도 했었는데요. 귀엽고 글래머인 몸매가 남자팬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인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SBI저축은행 광고모델인 한지우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