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이용하시는 분들 많으신데요. 소량을 구매하기 보다는 이것저것 한번에 살 때 많이 찾는것 같습니다. 저는 삼성카드를 만들지 않아서 현금으로 결제를 하는데요. 한달에 한두번 정도 할인 상품 정보를 확인했다가 필요한것이 있으면 평일 오전 시간에 주로 갑니다.


2016년 2월 코스트코 매장 행사 안내



2016년 2월 11일부터 3월 13일까지 코스트코를 방문하면 다양한 할인 상품을 구입 할 수 있습니다.



오랄비 전동 칫솔 세트, 전동 칫솔모, 브라운 전기 면도기, 조이 고농축 주방세제는 2월 28일 까지 세일 합니다.



과일 좋아하시는 분들은 골드 망고와 씨없는 청포도를 싸게 드실 수 있겠네요.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육포를 2,7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2월 22일 부터 2월 28일 까지는 삼겹살과 흰다리 새우가 눈에 띄는데요. 특히 삼겹살 한팩이 2천원. ㄷㄷㄷ. 꼭 사러가야겠습니다. 이런 기회를 놓칠 수 없으니까요. 고기 좋아시는 분들 다음주가 기회 입니다.


2월 29일에는 양념 LA갈비를 4천원에 파네요. 이때도 한번 가야겠습니다. 저는 진짜 고기를 좋아하니까요. 고기를 세일하는걸 보니까 다른것들은 눈에 들어오지 않네요.ㅎㅎ 코스트코 2월 할인상품 정보였습니다. 세일 기간과 날짜 확인하시면 준비하시는데 도움이 되겠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